네일케어용품

PRODUCT

네일케어용품

건강한 손톱관리
네일케어용품
파셋 리페어 네일하드너 (PASSET REPAIR NAIL HARDENER)
쉽게 부서지고 벗겨지는 손발톱을 강화하는 네일강화제.단단한 코팅보호막을 형성하여 반짝임과 동시에 손톱깨짐을 방지하고단단하게 길러낼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자라져 나오는손발톱까지 맑고 투명하게 해주는 네일하드너 입니다.www.passetna..
lalalees2022-08-2447
파셋 리페어 큐티클오일 (PASSET REPAIR CUTICLE OIL)
건조하고 약해진 손톱! 푸석푸석하고 거스러미가 자주 올라와수분공급이 필요한 손톱과 큐티클라인을 관리해주는 큐티클오일!보습유지력이 뛰어나고 각종 유효성분들로자라나는 손톱까지 건강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www.passetnail.com
lalalees2022-08-1942
파셋 리페어 네일세럼 (PASSET REPAIR NAIL SERUM)
손톱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손톱 벗겨짐을 방지하고 집중적으로 수분 및 영양을 공급해주는 네일세럼.단백질로만 구성된 9complex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유효성분들로 자라나는 손톱까지 건강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www.passetnail.com
lalalees2022-08-1847
파셋 비타 큐티클 오일 푸셔 (PASSET VITA CUTICLE OIL PUSHER)
손톱 주변의 지저분한 큐티클을 손톱에서 밀어내어 손톱과 큐티클라인을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는 손톱전용 오일 푸셔입니다.손톱 건강에 유효한 비타민E성분 및 여러 오일성분이 함유되어 손톱과 손톱 주변의 연한 살갗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도움을 줍니다.특히, ON/OFF 기능이..
lalalees2020-10-12177
파셋 플라워 큐티클오일 덕용 500ml
자연네일과 큐티클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건조하고 갈라지며 손상된 큐티클 성장에 효과적입니다. 손톱건강에 효과적인 각종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손톱이 건강하게 자랄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큐티클과 손톱에 유분과 수분을 공급해주어 큐티클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윤활유 역할을 합니다..
lalalees2020-10-1251
파셋 로즈 네일하드너 덕용 500ml
자연 손톱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부서짐과 깨짐을 막아주며, 케라틴 형성을 도와 자연손톱이 두껍고 단단해지며 탄력성있게 자라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손톱층이 분리되어 얇게 벗겨지고 갈라지는 손톱을 위한 제품입니다.
lalalees2020-10-1269
파셋 밸런싱 탑코트 덕용 500ml
눈부신 광택과 빠른 건조 UV 차단효과 세가지를 한꺼번에 선사하며, 칼라가 벗겨지는 것을 강력히 억제하고 칼라를오래 지속 시키고 옐로우 현상을 방지합니다. 컬러를 바르고 나서 컬러를 보호하기 위해 탑코트용으로 발라줍니다. 컬러가 적당히말랐을때 본 제품을 발라주면 윤기 ..
lalalees2020-10-1247
파셋 밸런싱 베이스코트 덕용 500ml
컬러를 바르기전에 네일 바디를 보호하는 동시에 컬러와의 접착력을 높이기 위한 제품입니다.손톱에 컬러가 착색되거나 누렇게 변하지 않도록, 보호해주며 매니큐어&젤네일이 잘 발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lalalees2020-10-1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