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케어용품

PRODUCT

네일케어용품

건강한 손톱관리
네일케어용품
파셋 리페어 네일하드너 (PASSET REPAIR NAIL HARDENER)
쉽게 부서지고 벗겨지는 손발톱을 강화하는 네일강화제.단단한 코팅보호막을 형성하여 반짝임과 동시에 손톱깨짐을 방지하고단단하게 길러낼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자라져 나오는손발톱까지 맑고 투명하게 해주는 네일하드너 입니다.www.passetna..
lalalees2022-08-2446
파셋 리페어 큐티클오일 (PASSET REPAIR CUTICLE OIL)
건조하고 약해진 손톱! 푸석푸석하고 거스러미가 자주 올라와수분공급이 필요한 손톱과 큐티클라인을 관리해주는 큐티클오일!보습유지력이 뛰어나고 각종 유효성분들로자라나는 손톱까지 건강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www.passetnail.com
lalalees2022-08-1941
파셋 리페어 네일세럼 (PASSET REPAIR NAIL SERUM)
손톱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손톱 벗겨짐을 방지하고 집중적으로 수분 및 영양을 공급해주는 네일세럼.단백질로만 구성된 9complex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유효성분들로 자라나는 손톱까지 건강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www.passetnail.com
lalalees2022-08-1846
파셋 비타 큐티클 오일 푸셔 (PASSET VITA CUTICLE OIL PUSHER)
손톱 주변의 지저분한 큐티클을 손톱에서 밀어내어 손톱과 큐티클라인을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는 손톱전용 오일 푸셔입니다.손톱 건강에 유효한 비타민E성분 및 여러 오일성분이 함유되어 손톱과 손톱 주변의 연한 살갗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도움을 줍니다.특히, ON/OFF 기능이..
lalalees2020-10-12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