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제품

PRODUCT

기타제품

라라리즈제작 네일&뷰티 용품
기타제품
뉴 아이 리프팅 레이스 (EYE LIFTING LACE) 쌍꺼풀테이프
무거운 이물감 Down! 편안함과 가벼움 Up!쳐진 눈가를 잡아주고 올려주어 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으며 쉽게 떨어지지 않아지속력이 좋은 쌍꺼풀용 레이스입니다.붙이고 메이크업을 해도 자연스럽고 티안나는 예쁜 연출이 가능합니다.
lalalees2023-01-0958
아이 리프팅 레이스 (EYE LIFTING LACE) 쌍꺼풀테이프 [7]
무거운 이물감 Down! 편안함과 가벼움 Up!쳐진 눈가를 잡아주고 올려주어 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으며 쉽게 떨어지지 않아지속력이 좋은 쌍꺼풀용 레이스입니다.붙이고 메이크업을 해도 자연스럽고 티안나는 예쁜 연출이 가능합니다.Less irritating to the e..
lalalees2020-10-151146
아이언테라피 (Iron therapy) 내향성발톱 교정기기
본 제품은 내향성 족지발톱과 변형된 발톱의 교정을 목적으로탄성에 의해 능동적으로 발톱을 고정해 주는 발명특허 의료기기입니다.■ 제품명 : lalalees Iron therapy (재사용가능범용 수동식 의료클램프)■ 제조업 허가번호 : 제3782호■ 제조 신고번호 : 경..
lalalees2020-10-1597
이플로 퀵이지젤(Iflo Quick Easy Gel)-국내최초 필오프젤
국내최초! 국내유일! 손톱건강을 위한 획기적인 퓨어젤 탄생!리무버 없이 손쉽게 젤을 제거하는 이플로 퀵 이지젤! 제품설명:기존의 젤 네일 제거 시에는 전용 리무버를 사용하여 10~15분 정도에 젤제거 시간이 필요했으며, 그로 인해 손톱과 큐티클의 손상을 가져 왔습니다...
lalalees2020-10-1585